아이게이밍 콘텐츠를 유통하는 3오크스 게이밍이 유리 무라토프를 최고사업개발책임자(CBDO)로 임명했습니다.
무라토프는 9년 동안 계정 관리 책임자 등 다양한 직책에서 활동하며 비즈니스 개발, 제품, 마케팅, 재무 및 분석 부문에서 근무하는 등 업계에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
그의 임명은 올해 초 3오크스 게이밍에 고위 관리직으로 합류한 빅토리아 바슈케비치와 크라시미르 판코프스키가 합류하면서 3오크스 게이밍의 임원진에 힘을 실어준 데 이어 이루어졌습니다.
무라토프는 CBDO로서 유통업체의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하는 동시에 향후 회사 운영 방식에 대한 개발을 감독하게 됩니다. 여기에는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 개발, 경영진 지원, 3오크스 게이밍의 전략적 의제 추진, 신제품 및 서비스 개발 감독, 전략적 프로젝트 및 이니셔티브 관리 등이 포함됩니다.
그는 업계 최고의 유통업체 중 하나가 되기 위한 흥미진진한 여정을 이어가는 3오크스 게이밍의 고위 경영진의 일원이 될 것입니다.
3 Oaks 게이밍의 전무이사 세바스찬 데미안은 이렇게 말했습니다: "유리 무라토프는 3 Oaks 게이밍 팀에 환상적인 합류입니다. 과거에 긴밀히 협력한 적이 있는 그는 업계 지식과 추진력이 그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으며, 그의 합류가 우리의 성장 모멘텀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."
유리 무라토프는 "3오크스 게이밍만큼이나 역동적이고 미래지향적인 회사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맡게 되어 기쁩니다. 회사에 흥미로운 시기이며 회사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킬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."라고 덧붙였습니다
For More Details:파워볼